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피트니스와 헬스를 운동하고있는 인천 시민입니다.
삼산월드체육관 스포츠센타에서 무슨일이든 앞장서서 해결해주시는 강신우선생님을 칭찬하고싶습니다.삼산월드체육관을 지켜주셔서 든든하기 때문입니다.며칠전 피트니스실 줌바 운동중에 탄 냄새가 코를 찔러 불이난줄 알고 운동하던 50여명 분들이 깜짝 놀란적이 있었습니다. 탄 냄새가 나는 스피커쪽으로 가셔서는 연결 배합 전선이 탄것같다며 전선도 빼주시고 스피커 작동 되지않도록 후처리도 해주셨습니다. 삼산체육관의 어디서든 무슨일이 생기더라도 나타나주시는 강신우 선생님 보기드믄 분이십니다.수영장에서 쓰러지시는분이 계셔도 나타나 안전조치도 함께해주시고 ,피트니스 시설 as 담당도 아님에도 도움을 요청하면 언제든지 달려와 문제를 해결해주시는 삼산월드체육관의 맥가이버라고 생각합니다.
지난번에는 인천시민 대상으로 통증예방교실 지도해주시고 사회공헌차원에서 무료로 프로그램이라 뜻깊었습니다. 무릎,허리,다리등등 통증의 원인과 도움되는 스트레칭과 근육 운동 단련법으로 지도해주시고 어르신들,남녀 직장인들의 신체 통증 고충도 함께 풀어주시는 유익한 시간이였답니다.1회성이 아닌 정기적으로 있다면 운동중 부상없이 건강을 잘 지킬수있을것같습니다. 또한 23년도에는 생활스포츠지도사 양성과정도 앞장서서 지도 해주셔서 운동하던 회원들도 도전하는 기회가되어 생활스포츠지도자 자격증 취득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최선을 다해 도와주시는 강신우선생님 참으로 감사한마음이 가득하기에 조금이나마 힘내시라고 응원해드리고싶어 칭찬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요즘 삼산월드체육관이 26년부터 추첨제로 모든종목이 바뀐다고 시끌시끌하고 여기저기서 질문과 불만들이 쏟아지고 한분한분 불만이 가득한 혼동 상황랍니다.
삼산월드체육관에서 강신우선생님이 인천시민을 위해 하시던 일 앞으로 하고자하시는 어떤 계획이든지 인천시민을위해 늘 앞장서주시는 강신우선생님의 계획에 막힘없이 하시고자하는 모든일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