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2/27 바로 어제 점심쯤 45번 버스에 휴대폰을 두고 내려 당황스러웠던 한 시민입니다. 기사님들의 적극적인 도움 덕분에 무사히 휴대폰을 되찾게 되어 감사의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말로 감사 인사드렸지만 그분들의 노고에 비해 저의 감사가 부족한 것 같아 게시판에 글을 남깁니다.
당시 택시로 버스를 추격했으나 실패하고, 절망적인 마음으로 뒤이어 오는 45번 버스에 올라타 기사님께 사정을 말씀드렸습니다. 갑작스러운 부탁에도 불구하고 기사님께서는 걱정해 주시며, 즉시 앞차 기사님께 연락을 취해 주셨습니다.
당시 급한 일정이 있어 뒷차 기사분께 친구의 연락처를 남기고 내렸었습니다. 나중에 뒷차 기사님께 연락이 왔고, 휴대폰을 전달받아 놓을 것이라고 저를 안심시켜주셨습니다.
그런데 이후 기사님의 차가 예기치 않게 고장나는 비상 상황이 발생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본인의 차량이 고장 나 무척 경황이 없고 힘든 상황이셨을 텐데도, 기사님께서는 제가 휴대폰을 무사히 찾을 수 있도록 끝까지 신경 써주시고 조치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저는 앞차 기사님과 연락이 닿았고, 차고지에 방문하여 다른 기사님을 통해 소중한 휴대폰을 안전하게 돌려받을 수 있었습니다.
자신의 차량이 고장 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민과의 약속을 끝까지 지키려 노력해주신 뒷차 기사님, 분실물을 옮겨 차고지에 잘 보관해주신 앞차 기사님. 그리고 차고지에서 친절하게 물건을 건네주신 동료 기사님 모두에게 진심으로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