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60314 토요일 11시에 운서에서 인천공항행 221번 버스 운행하셨던 버스 기사님 정말 친절하시네요. 승객 한 분 한 분 탈 때마다 안녕하세요 밝게 인사해주시고 내릴 때에도 안녕히 가세요, 조심히 천천히 내리세요 말해주시더라구요! 요즘 친절한 기사님들이 많아져서 인천 버스 탈 때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