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납득이 되십니까?

작성자
이 * *

현재 인천에서 12년째 거주중인 인천시민의 한 사람으로 답답한 마음에 몇자 적습니다.
이번 긴급재난금 지급과 관해 시당국의 안일한 대처가 시민들을 얼마나 답답하게 하는지 생각해 보신적 있는지 궁금합니다.
팔은 안으로 굽는다지만 시청에서 일하시는 공무원 분들도 인천시민들이실테고 주변에서 시민들의 반응이 어떠한지 익히 알고 계실꺼라 사료됩니다만 유독 시장님만 모르시는거 같네요.
돈을 주고 안 주고를 떠나서 확실하게 납득을 시켜주시다면 이렇게까지 시민들이 실망하진 않을듯 합니다만...
지난주 시장님이 블로그에서 말씀하신 바에 따르면 인천시에서 추가로 지원금을 안주는 대신 다른시에서 지원하지 않는 정책으로 시행하고 있다고 하셨고 지원금 부분도 주말내 검토하여 결과를 알려주신다 했는데 오늘 올라온 코로나 19 대응 주요지원사업 집행현황을 보고 어이가 없네요..
어떤 정책이 인천시에서만 독자적으로 운영하는 정책인지요???
발표하신 15가지 항목 모두 인터넷 검색창에 검색만 해봐도 다른 지자체에서도 모두 시행중인 정책과 별반 다르지 않더만요. 더군다나 홍보도 제대로 되지 않은 정책들이 수두룩...
장학금 지원에 대한 내용을 몰라서 신청 못한 시민분들이 올린 글만 해도 몇개가 되는지 알고는 계십니까? 이렇게 특별할 것도 없는 정책을 수행하시느냐고 시민들의 불만과 고충을 나몰라라 하시는 거면 정말 실망입니다.
물론 시장님이하 공무원분들... 억울하실수도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기자회견 아니 자리라도 만들어서 명확하게 설명하시고 납득을 시켜주셔야 하는게 표를 받아 시장이 되신 분의 본분이 아닐런지요.. 이번 일도 시간이 지나면 유야무야 넘어가겠지만 독재자 마냥 "내가 하는 일이 옳으니 따라와라"식의 정치가 과연 다음 선거에 아무런 영향도 미치지 못할까요?
잘한건 금방 잊어버리지만 못한건 오래 갑니다. 지금이라도 현명하게 처신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그리고... 정말 궁금하네요.... 이런 일련의 모든 상황들이...
어디서라도 성의있는 답변 부탁드립니다. 블로그던지 페북이던지...
참!! 댓글을 누구나 쓸 수 있게 하실 용기는 없으신거죠?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