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주차단속

작성자
한 * *

아침 7시 20분쯤 부랴부랴 나갔더니 과태료를 부과하셨더군요.
저희 동네는 미추홀구 용현동입니다.
다른곳도 비슷한 곳이 많겠지만 정말이지 주차할 공간이 없습니다.
저녁 7시만 되어도 아파트안이든 도로가든 몇 바퀴를 돌고돌아도 주차할 곳이 없어서 애를 태우는 일이 종종 있어요,. 공영 주차장도 없어서 정말이지 주차난이 매우 심각하지요
어쩔 수 없이 도로 갓길에 주차할 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이곳 주민들은 그렇게 몇바퀴를 돌고돌아 주차를 해결해요.
법을 위반해서 벌금을 내야하는건 저의 잘못이니 당연하지만 7시부터 나와서 주차단속을 하는건 너무 얌체같다는 생각이네요. 아침 7시는 직장인들에게는 제일 바쁜시간이고 너무 이른시간이라 생각합니다.
또 정작 과태료 납부문의도 전화를 안받는 시간이지요. 업무시간 9시부터니까요!!!!!!!!
금지구역에 주차를 하며 밤새 불안해 하고 싶은 사람이 어디있겠습니까!!!!! 공영주차장이라도 있으면 돈을 내고서라도 주차를 하며 맘편히 지낼텐데 .... 대책을 마련해주고 7시부터 딱지를 떼시든지 해야지
과태료 부과해보시면 알거 아닙니까 이곳의 주차난을....... 아무런 대책도 없이 너무하네요.,.
부천에서 이사온지 일년이 되어가는데 미추홀구는 주차단속을 정말이지 무식하게 하시네요.
이 동네에 지금당장 제일 힘든점이 주차인데 그점을 해결해 주지는 못할 망정 그점을 이용해 시민들의 돈을 뜯어가는게 구청이 하는일인가요... 사람들은 제일 많은 동네라 들었는데 공영주차장이 없다니...
정말 이른아침부터 기분이 상하네요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