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인천시민 모두 코로나 검사를...

작성자
황 * *

안녕하세요~
현재 인천이 코로나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이때 고강도 사회적거리두기 또는 인천시민 모두 검사하여 무증상으로 드러나지 않은 확진자를 찾아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2주일간 사회적거리두기로 직장인은 회사-집,
학생은 학교-집 외 아무곳도 다니지 않고
직장인은 재택근무 또는 회사에 최소인원 근무로써 2주가 길다면 1주라도 해서 찾아 내야 하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그래야 역학조사시 확진자 활동 범위가 적어 더 큰 확산을 막기위함입니다.
물론 의료진들과 공무원들은 당연히 힘드시겠지만 크게 보면 더 큰 확산을 막을수 있지않을까해 의견을 내봅니다
인천시는 재난지원금이 없었습니다 대신 코로나 검사로 대처해주셨음 합니다.
현재 이태원클럽발 이후 경로도 알수없는 확진자와 여기저기에 무증상으로 감염 여부 모른체 활동하고 있는 숨어있는 확진자가 늘고 있다 생각됩니다.
그런 무증상자들이 확진자가 되면 억울하게도 욕을 먹어야 하는 상황이며, 현재 확진은 운이라고 봅니다.
모두가 소모임을 갖는데 가는 장소 시간 날 에 따라 걸리면 운이 나쁘다는겁니다.
그렇다고 모두 백신 나올때까지 집에만 있기도 힘들다 생각이 됩니다언
하루라도 빨리 찾아내고 모든 시민들이 맘 편히 적정거리 유지하며 방역수칙 준수함으로써 생활방역속에서 활동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과 말도 안된다는걸 알지만 신천지때 확진자를 찾기위해 모든 신천지인이 검사 받았듯 인천시민도 받아 숨어 있는 확진자를 찾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은 대구보다 수도권이 더 위험하고 혼자 조심한다 해서 될 단계가 아니라 생각이됩니다.
수도권 모두를 검사대상으로 지정하여 검사받고 확진자를 찾아야 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