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알고싶습니다, 확인을 원합니다. (2)

작성자
김 * *

이게 취소하는데 기간이 정해져 있냐고 물었더니 없다고 하면서 본인이 다른건 다 전해드렸는데, 취소해달라는 부분만 잊어버렸다고 얘기하네요. 그리고 9일이 흘렀어요. 문자 한통이 날라왔어요 "삼천리도시가스 안전점검 취소되었습니다" 이 문자 한통에 또, 이해가 안가서 다시 전화 했어요.
여직원 다른분이 받아 저하고 계속 민원얘기 나눈 여직원 바꿔달랬더니 통화중이라고 전해준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이틀이 지나도록 연락이 없어요. 그래서 또, 믿음이 안가 저희집의 점검원분과 통화를 해보기로 했어요. 점검하신분, 교육을 시킨다고 하면서 얘기하시길래 정말 이러한 내용들을 전해들었나 하고 물었더니 전혀, 내용도 모르고 전화도 없었다고 하더군요.
제가 하루하루를 보내면서 고객을 이렇게 상대해도되나 절 얼마나 무시하고, 위험한 가스점검하면서 이렇게 쉽게 생각하고, 삼천리도시가스라는 회사가 대단하신가..
너무 업무체계가 뭐 이런가 정말 놀라고, 이해가 안가서 인천시민으로서 인천 윗분도 삼천리도시가스가 이렇게 일하고 계신걸 알고 계셨으면 하는 마음에 제가 4/11~4/21까지 겪은 일들을 글로올립니다.
집중 하면서 잘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도 저희집 점검취소가 잘되어 있는지 눈으로 확인하고 싶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