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을 할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최근 송도 잠수풀장을 방문하여 프리다이빙 풀장을 이용하였으나, 불쾌한 경험을 겪었습니다.
특정 직원의 불친절한 태도와 비협조적인 서비스로 인해 저의 기분이 상하였습니다.
첫째로, 직원은 접수 과정에서 적극적이지 못했습니다. 제가 1부를 이용한 후 2부를 예약하려고 했으나, 현장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기존 예약 건에 추가로 접수하려고 시도했으나, 당일 현장에서의 취소도 불가능하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에 대해 직원은 단순히 현장 접수 및 취소가 불가능하다는 말만 반복하며, 어떠한 대안도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둘째로, 직원의 태도는 매우 불친절했습니다. 저는 이미 1부를 이용한 후 2부에서 영상 촬영을 부탁받아 급하게 예약하려고 했으나, 안내 데스크의 직원은 불친절하게 대응하였습니다. 그는 틱틱거리며 제 요청에 대한 안내도 제대로 해주지 않았습니다. 이 직원의 태도는 매우 불쾌했으며, 저는 이전에도 동일한 직원의 불친절로 스트레스를 받은 적이 있어서 더욱 분노하였습니다.
저는 무단으로 이용하려고 한 것이 아니며, 어떻게든 2부를 이용하고 영상 촬영을 완료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안내 직원의 불친절한 대응으로 인해 결국 무단 이용으로까지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상황을 매우 유감으로 생각하며, 불합리한 처분인 6개월 이용정지를 통보받았습니다. 이유도 묻거나 소명할 기회도 주지 않고 일방적인 통보는 공정한 절차에 어긋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저는 이러한 문제에 대한 항소 절차를 밟고자 합니다.
불친절한 직원의 교체를 요청하고,
6개월 이용정지 처분을 취소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이러한 불만을 제기하는 것은 저의 권리이며, 합리적인 대응과 고객 서비스의 향상을 기대하는 것입니다. 저는 송도 잠수풀장을 지속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나은 경험과 서비스를 위해 시관계자의 고려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