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엔 공항철도가 있음에도 GRT 700억규모 대체수단이 있음에도, 인구 11만 도시에 1조 5천억이나 들인 국비 시비 공공재정 사업으로 예타진행되고 청라 주민만을 위한 7호선 연장 사업은 완전 예산 낭비 입니다
인구13만5천에 공항거점 영종에는 제2공항철도는 추진 BC값도 안나오게 시비지원 일절없는 민자사업 추진해놓고 청라7호선 연장사업은 시비 투입된 공공재정 사업이라 진행이 수월했던거 이거 인천시민 대부분이 아실까요?...
전국민의 공공의 이익을 고려한 SOC인프라 구축이 성립되려면 KTX송도역과 공항이 연계될 제2공항철도가 1조7천억 사업이 공공재정 진행으로
7호선보다 우선시 되어야 했던거 아닌가요
원도심 사람들도 청라는 갈 일이 거의 없다고 말하는데 공항거점 지역을 뭐 이딴식으로 내팽개치나요
청라주민 말만듣고 Bc값 안나오게 교묘히 민자로 추진하고 그러니까 인천공항에서 지방가려면 서울역으로 돌아가고 그러죠
인천시 공무원들은 공항철도 혼잡한거 공항철도 타고 운서역에 머무는 외국인들 못보셨나요 롯데마트에 외국인들 모여있는거 조사 안하시나요
근데 공항거점 지역에 인프라가 너무 허접하네요
대한민국 관문이자 인천의 얼굴이기도 합니다 인구 11만은 고려해주고 13만5천은 고려안하시나요
운서역 하루이용객 2만명은 무시하나요
인천시의 영종패씽 행태는 파고들수록 화가 안날수가 없군요
누구 지령이라도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