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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소식

방문민원신청안내

담당부서
민원실 ((032)120)
작성일
2013-09-25
조회수
4487
취급민원

당해기관이 처리하는 인·허가 등 유기한 민원

민원사무서식

「민원사무서식 바로가기」민원실에서 접수하는 각종 민원에 대한 설명 및 서식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민원실 창구안내 : 제증명·FAX민원, 인·허가(서식민원) 창구 접수
처리과정
민원실 창구 ⑥인·허가(서식민원)에서 신청 민원실 접수→담당실과 분류 및 이송→민원내용 검토→관계기관 조치협의→직접 또는 이첩처리→조치내용 확인 / 조치내용 확인→회신→민원인→신청→민원실 접수
처리시간
  • 즉시민원 : 접수 후 3시간 이내
  • 유기한 민원 : 민원사무처리기준표에 의한 처리기간
행정정보공동이용
이용절차안내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구비서류 
  • 행정기관에 민원신청을 하실 때 공동이용대상 행정정보의 구비서류는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민원담당자가 직접 확인하여 처리해 드립니다.
풀때기와 함께하는 행정정보 공동이용 이해하기
첨부파일
공공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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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시민봉사과
  • 문의처 032-440-2583
  • 최종업데이트 2020-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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