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여성전문인력실태조사 실시

담당부서
()
작성일
2003-04-07
조회수
1068
여성전문인력 실태조사 실시

 

○ 인천광역시에서는 여성의 관점 및 요구를 정책에 반영하고, 여성의 사회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사회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능력 및 특수기능을 보유한 여성인재 발굴을 위한 여성전문인력 실태조사를 실시하여「여성인재은행」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여성인재은행」등록 신청 대상자는 인천시에 거주하거나 인천시에 소재한 직장에서 근무하는각 분야의 여성 전문가입니다.
 
○ 전문 등록분야는 건설·건축, 경제, 과학·기술, 관광·교통, 교육, 농림·수산, 문화예술·체육, 법률, 보건·의료, 사회복지, 언론·방송, 정치·행정, 환경, 기타 특수기능 보유자 등 14개 분야입니다.
    
○ 인천시정의 자율적 참여를 희망하는 전문여성은 2003년 4월 30일까지 시 여성정책과 또는군·구의 여성정책 담당 부서에 등록 신청을 하시면 되며, 제출하신 자료는 우리 시 행정기관의 내부자료로만 사용하게 됩니다.

 

○ 활동범위는 각종 위원회 위원, 여성 관련 분야의 연구 및 자문 그리고 사회교육 강사 및 자원봉사활동 등 시정 각 분야에 참여하여 활동하게 됩니다.  

 

○ 21세기 성 평등 사회를 맞이하여 인천여성의 미래를 주도해 나갈 여성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연락처 및 접수처 : 인천광역시 여성정책과(☎ 440-2693,  FAX : 440-2699)
첨부파일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각 담당부서
  • 문의처
  • 최종업데이트 2023-10-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